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SK매직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고 있는 동양매직! 이 회사는 주방가전 제품을 주로 취급하면서 판매에서 렌탈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러므로 중수기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이용 중에 문의사항이 발생한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하니까 말이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SK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웹사이트를 이용한 지원 방법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sk정수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락처 및 ARS 안내 와 같은 도움 요청에 따른 서비스 제공으로 바꾸어 주세요

 

 

sk매직 고객센터 연락처 (렌탈회원정보/AS문의) 1600-1611 평일 : 09시~18시
토요일 : 09시~13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렌탈/구매문의 1600-6446
배송문의 1644-7272

 

고객상담센터 1600-1661

1번 고장상담 및 이전 인스톨

2번 렌탈요금납부 및 정보변경

3번 만기상담 및 반환/탈퇴

4번 구매 및 렌탈주문, 배송문의

5번 삼성전자 제품 고장상담

 

매질몰 1600-6446

1번 AS 및 렌탈정보변경, 수납/해지

2번 제품구매상담

3번 렌탈신규상담

4번 배송관련문의

 

배송문의 1644-7272

1번 주문상품 배송설치일

2번 재고조회

 

SK정수기 고객센터 링크

 

sk정수기 고객센터

앞서 말씀드린 것 같이, sk사이트의 고객센터는 매우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AQ, 1:1문의, 제품지원안내, 서비스안내 등 고객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잘 조사해보신다면, 약간씩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sk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고객센터 서비스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sk.com/kr/contact/faq/

 

 

고객센터

 

SK매직 AS 센터 바로 접속하기

 

sk정수기 고객센터

 

AS 센터와 빼놀수는 제품 사용에 불가피한 존재입니다. 다양한 서비스 메뉴를 통해 자가점검, 제품 사용설명서, 상담 및 방문 예약, 부품 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분들은 하단 링크를 통해 접속해보세요!

 

 

서비스센터

 

SK매직은 주방생활가전 제품을 다양하게 생산하며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스레인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죠. 1986년 국내에 가스 오븐을 처음 도입한 것을 시작으로, SK매직은 프리미엄 주방가전 업체로서 성장하였습니다. 이제는 주방생활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긴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