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씨 카드 이용을 하다보면 고객센터에 질문을 한다거나 상담을 받으셔야 하는 경우가 매우 많을겁니다. 이번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를 함께 안내를 해볼게요. 요즘에는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어지다 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물론 더 연결이 힘들어진것 같아요.

고객센터

 이러한 카드사들은 전부 콜센터들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 방문하는것도 방법일수 있어요. 근래 전염병 사태로 인해 훨씬 더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것 같기도 해요. 자그러면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볼게요.

비씨카드 콜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주중기준으로 운영이 되어져요.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도 않고 분실이나 조회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 해요. 몰리면 이 시간대외에도 연결이 어려울수도 있답니다.

콜센터 업무별 전화번호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업무내용에 따라서 콜센터가 각각 분리가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일반 대표전화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해주시면 되고, 방문해주신 분들이 원하시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센터로 전화하시는 것이 연결이 더 빨라요.

FAQ 확인하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도 않고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FAQ 자주찾는질문을 통해 원하는 답을 얻으실수도 있답니다. 생각보단 여기 부분을 통해 원하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죠.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매번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 하는것 보다는 Email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하는게 좋답니다. 언제 연결이 되어질지 모르니 상담예약을 해놓으시는게 되려 마음이 편하실수가 있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링크를 달아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BC카드 고객센터

 

연관글

- 신한은행 고객센터 이용해보기
-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안내
-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 톡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 넷마블 오목 게임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