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꿈해몽 풀이안내

최우영 2021. 10. 22. 11:57

 고양이를 이미 키우고 있거나 고양이와 만날일이 자주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꿈에서 고양이가 나와도 그냥 일반 꿈으로 여겨지는데 고양이를 만날 일이 별로 없는데 꿈에 등장했다면 한 번쯤 풀이를 하고 싶은데요. 이번엔 그러하기 때문에 고양이 꿈해몽 풀이에 대해 준비를 했어요.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 꿈해몽 풀이안내

 1. 고양이가 발목을 감기며 스치는 꿈

 이는 좋은 뜻으로는 풀이가 되지 않는데 고양이가 자기 자신의 발목을 감기며 스쳐 지나갔다면 앞으로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죠. 그리고 범죄나 음모에 본의 아니게 연루가 될 수가 있어서 더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요. 그리고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조심을 해야 하죠.

고양이 꿈해몽

 2. 꿈에서 고양이가 말을 하였다.

 꿈속에서 고양이와 대화를 나누었거나 갑작스레 고양이가 사람처럼 말을 해보셨다면 사실상 이 고양이와 현실에서 동일시되는 사람이 말을 하는 거라고 생각을 해보신다면 됩니다.

고양이 꿈해몽

 3. 고양이에게 공격을 받으시는 꿈

 고양이에게 꿈속에서 공격을 받게 되었다면 이 물론 좋은 꿈은 아니죠. 이는 가족 또는 와이프로 인하여서 자기의 체면이 손상되거나 기분이 상할만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고양이 꿈해몽

 4. 고양이를 죽이는 꿈

 고양이를 꿈속에서 죽였다고 한다면 현실에서의 위험요소를 삭제함을 의미해 보게 되는데요. 그렇다 보니 위기에서 벗어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고양이 꿈해몽

 5. 고양이를 기르거나 사는 꿈

 이 꿈은 누군가와 비밀을 나누거나 비밀스러운 관계를 맺게 됨을 암시해 보게 되는데요. 예를 들면 숨겨야 할 애인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한데요.

고양이 꿈해몽

 이번엔 방문자분들에게 고양이 꿈해몽에 대하여 안내를 해봤습니다. 이번 내용인 꿈풀이가 참고가 되었기를 희망하면서 이만 준비해본 주제는 물러가도록 할게요.

 

함께 보세요

- 무료꿈해몽풀이
-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 톡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 넷마블 오목 게임 다운로드
- 넥슨 휴면 해제 하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