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리한 AS 이용을 위해 전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고객센터전화번호, 상담 방법, 운영 시간 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청호나이스 AS 신청하기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청호나이스고객센터 전화번호1588-2290입니다. 이 번호로 전국 어디서나 상담이 가능하며,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와 같은 다양한 제품에 대한 AS 및 렌탈 정보 변경을 지원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2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 시에는 등록된 전화번호 또는 렌탈 계약 고객의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시면 더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운영시간

1588-2290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2시

 

AS 신청 방법

청호나이스의 AS 신청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화 상담을 통한 AS 신청

전화 상담을 통해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AS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하시는 것이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카카오톡 상담을 통한 AS 신청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상담톡' 채널을 추가하여 실시간 채팅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좀 더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AS 신청하기

 

AS 출장 방문 시간 및 비용

AS 출장 방문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출장비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방문 요일

출장비

평일

20,000원

휴일(토, 일, 공휴일)

25,000원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가세 10%가 포함된 부품 가격이 청구되며, 고객의 실수로 인한 문제는 수리비와 부품비가 고객 부담입니다. 정수기 렌탈 계약 중에는 출장비가 발생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설치 신청 방법

정수기 렌탈 이용 중 이사를 하게 되면 새로운 주소를 등록해야 합니다. 계약이 종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정수기 소유권이 회사에 있으므로, 이전 설치가 필수입니다. 이전 설치 비용은 모델과 제품에 따라 다르며,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미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2290이며, 상담원과의 연결은 평일에 가능합니다. 다양한 AS 신청 방법과 출장비용 안내를 통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청호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청호고객센터 자가관리 가이드 페이지 바로가기

 

청호(淸湖). 깨끗한 물의 기술력 바로가기

 

청나이스 고객센터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