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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모바일인증서 는 현대 사회에서 필수적인 금융 및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이 글에서는 농협 모바일인증서 의 발급 및 재발급 방법, 그리고 유의사항과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센터 - NongHyup Bank - 농협중앙회

 

농협 모바일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방법

농협 모바일인증서 발급 절차

  1. NH스마트뱅킹 접속 후 인증/보안 메뉴 선택
  2. NH모바일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 선택하여 발급 시작
  3. 본인인증 및 계좌정보 인증 진행
  4. OTP 확인 절차 및 간편 비밀번호 설정을 거쳐 발급 완료

 

농협 모바일인증서 재발급 절차

  1. NH농협 어플 실행 후 우측 상단 3줄 메뉴 클릭
  2. 인증/보안 메뉴 선택
  3. NH모바일 인증서 선택 후 발급/재발급 메뉴 클릭
  4. 휴대전화를 통한 본인인증 진행
  5. 농협 계좌번호 입력 및 인증
  6. 기존 비밀번호로 본인 인증
  7. 재발급 완료 후 발급일로부터 유효기간이 재설정됨

 

농협 모바일인증서 유의사항

  • 발급일로부터 3년이 지나면 재발급 가능
  • 농협 계좌번호와 기존 비밀번호 입력 필수
  • 데이터 초기화 시 재발급 필요

 

농협 모바일인증서 사용방법

  • NH스마트뱅킹 로그인 수단 및 온라인 공공 서비스에 활용 가능
  • 홈택스 등에서 NH모바일인증서 선택하여 간편인증 후 이용 가능

 

농협 모바일인증서 를 통해 간편한 본인인증과 안전한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급 및 재발급 절차를 숙지하고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 생활을 누려보세요!

항목

내용

발급 및 재발급 절차

- NH스마트뱅킹 접속 후 인증/보안 메뉴 선택- NH모바일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 선택하여 발급 시작- 본인인증 및 계좌정보 인증 진행- OTP 확인 절차 및 간편 비밀번호 설정을 거쳐 발급 완료

발급일로부터 유효기간

3년

재발급 가능 조건

발급일로부터 3년이 지나면 재발급 가능

필수 입력 정보

- 농협 계좌번호- 기존 비밀번호

사용 방법

- NH스마트뱅킹 로그인 수단 및 온라인 공공 서비스에 활용 가능- 홈택스 등에서 NH모바일인증서 선택하여 간편인증 후 이용 가능

 

 

공인인증센터 - NongHyup Bank - 농협중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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