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라자 누에바 광장을 즐겨보자

최우영 2020. 2. 27. 23:24

 

플라자 누에바 광장을 즐겨보자

 

세비야 중심부에 위치한 널찍한 광장을 방문하여 쇼핑을 즐기고, 바와 레스토랑에 앉아 음료를 홀짝이거나 나무 그늘에 앉아 휴식을 취하세요.

야자수가 늘어선 널찍한 플라자 누에바를 방문해 보세요. 세비야 중심부의 보행자 전용 광장인 플라자 누에바는 유서 깊은 건물들과 바와 상점으로 가득합니다. 세비야의 주민들은 산책과 쇼핑과 사교를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나무 그늘 아래 벤치에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그 다음엔 광장을 둘러싸고 있는 건물들을 둘러보세요. 16세기에 지어진 아윤타미엔토(시청) 건물의 파사드는 신화 속 인물들과 역사 속 인물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헤라클레스와 율리우스 카이사르의 모습을 찾아 보세요. 붉은 벽돌로 된 4층짜리 텔레포니카 건물은 꼭대기의 전망탑이 특징적입니다.

 

광장 중앙에는 카스티유의 페르난도 3세를 기리는 동상이 서 있습니다. 페르난도 3세는 800년 간의 이슬람 통치를 끝낸 스페인 레콩키스타의 영웅이었습니다. 기단에는 레콩키스타의 또 다른 영웅인 가르시 페레즈 데 바르가스의 동상이 서 있습니다.

 

오래된 건물 안에 들어서 있는 상점들을 둘러보세요. 광장 북동쪽으로 뻗은 시에르페스 거리에서도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에르페스는 세비야의 주요 쇼핑 거리입니다. 도자기와 가죽 제품, 장신구와 플라멩코 의상을 둘러보세요.

 

해질 무렵 플라자 누에바를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세비야 인들이 가장 즐겨 찾는 저녁 산책 장소이기도 한 플라자 누에바는 밤이 되면 카페와 상점들에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12월에 플라자 누에바를 방문해 보세요. 고서 축제와 수공예 시장이 개최되는 플라자 누에바의 시청과 나무들이 수많은 불빛으로 장식되어 반짝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플라자 누에바는 세비야 중심부, 세비야 대성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기에 편리합니다. 광장 인근에 트램 노선과 여러 버스 노선이 정차합니다. 근처에서 도로 주차 공간을 찾기는 쉽지 않으나, 한 블럭 북쪽, 알바레다 거리의 광장 인근에 시간제 주차장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