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마의자 , 발마사기, 온열기, 혈압계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코지마AS (After-Sales)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지마 AS 서비스는 제품 수리, 고객센터 연락처, 접수 방법, 품질 보증 기간, 비용 안내, 자가점검 방법, 제품 매뉴얼 다운로드 등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코지마 AS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1588-8543
  •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는 코지마 AS 서비스에 대한 모든 문의와 접수를 처리합니다.

 

AS 접수방법

코지마 제품의 AS 접수는 고객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 AS 접수 가능한 경로: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543
  • 홈페이지 AS 접수: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고객지원 > AS접수로 이동

 

 

홈페이지 회원가입

 

AS 접수 시에는 수취인 정보(고객명, 연락처) 확인이 필요하며, 제품 종류에 따라 출장수리 또는 택배수리가 진행됩니다.

 

검수 및 택배 보내기

  • 안마의자/리클라이너 A/S: 국내(도서산간 제외) 가능
  • 소형가전 등 A/S 택배로 진행
  • 택배 보내실 곳: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가여로 300 복정제형(주) 코지마AS센터 (031-884-6948)
  • 필수 정보: 성함, 연락처, 주소, 불편사항, 구매처, 구매증빙 (미동봉 시 처리 지연 가능)
  • 구매일자 증빙 불가 시 유상 AS 처리 가능

 

비용안내 및 제품수리 진행

  • 총 수리 기간: 4~5주 소요

 

품질보증기간

  • 코지마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 12개월
  • 유상으로 AS 진행되는 경우:

 

  • 무상 A/S 기간(12개월) 경과 시
  •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 파손
  •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발생
  • 고객이 임의로 분해, 개조, 변조한 경우
  • 공공 시설, 단체, 업체에서 다수 사용
  • 당사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분해, 개조, 변조한 경우
  • 소모성 부품(제품 외관 포함) 교체

 

AS 또는 제품 사용 방법 등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1:1문의하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1:1문의 바로가기

 

1:1문의 바로가기

 

자가점검 방법

AS 접수 전 제품 이용정보 확인을 권장하며, 제품 이용정보에는 전원, 설치 정보, 기능, 소모품, 리모컨, 청소 및 보관 방법 등이 포함됩니다. 제품이용정보 바로가기

 

제품이용정보 바로가기

 

제품매뉴얼 다운로드

코지마 제품의 사용설명서(매뉴얼)은 매뉴얼 다운로드 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매뉴얼 다운로드

 

결론

이상으로 코지마 AS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코지마 제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한 정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뉴얼 다운로드

제품이용정보 바로가기

코지마 AS가 거의 중단

코지마 홈페이지

코지마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