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연락처와 택배 접수 안내
최우영 2023. 11. 17. 15:592023년 7월 말에 작성된 '젠하이저 AS 후기'를 공유합니다.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선호하지 않는 저자가 젠하이저 MTW 3 무선 이어폰의 오른쪽 유닛 고장에 대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ANC 이어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층간소음 때문으로, 이러한 상황에서 젠하이저 MTW 3 무선 이어폰의 오른쪽 유닛이 고장이 났습니다. 저자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에 대한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젠하이저 AS 후기
2023년 7월 8일, 젠하이저 MTW 3 무선 이어폰 오른쪽 유닛이 고장 났으며, 7월 9일에는 이 문제에 대한 증상을 설명했습니다. 7월 10일, 젠하이저 서비스 센터에 AS 요청 및 배송을 진행하였고, 7월 13일에는 서비스 센터에서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7월 19일에는 AS 문의에 대한 답변과 지연 사유에 대한 설명을 받았으며, 7월 21일에는 엔지니어에 의한 점검이 완료되고 불량이 확인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7월 22일에는 새 제품이 도착하고 AS 프로세스가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저자는 Sennheiser Smart Control 앱이 느리고 최적화되지 않았다는 사용 경험을 공유하며, MTW 3 이어폰은 aptX Adaptive 코덱을 지원하여 게이밍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관련
2023년 5월에 작성된 '젠하이저 제품 구매에 대한 접근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젠하이저 제품을 좋아하고 관찰하는 글쓴이가 제공한 정보를 토대로 젠하이저 제품 구매에 대한 접근 방법을 정리한 것입니다.
글쓴이는 젠하이저 제품에 대한 리뷰를 많이 작성하고, 젠하이저 제품을 좋아하며 국내 유통망의 AS(After-Sales) 정책을 관찰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젠하이저 제품 구매에 대한 결론을 다음과 같이 내립니다.
젠하이저 제품 구매에 대한 접근방법
- 최선의 구매는 출시 후 할인 행사나 중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다.
- 직구로 구매하는 것은 큰 메리트가 없으며 국내에서 구매하고 AS를 받는 것이 나음.
- AS 개선의지는 미약하지만 할인 행사는 상시적으로 이루어짐.
- 글쓴이는 모멘텀4 헤드폰을 261,360원에 구매하였으며, 이것이 출시가 대비 큰 할인이라고 언급함.
- 모멘텀4 헤드폰의 출시가는 479,000원으로, 1년 사이에 가격이 54.5% 할인된 것을 강조함.
결론
이로써,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 행사나 중고 제품을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제품의 AS 접수 방법과 서비스센터 위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젠하이저는 1945년에 설립된 독일의 음향기기 및 음향장비 회사로, 다양한 음향기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젠하이저 제품의 AS 접수 방법과 서비스센터 위치를 안내합니다.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 젠하이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1699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상담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입니다.
- 현재 코로나로 인해 택배 접수만 가능하며, 유선 상담은 중단 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 게이밍 헤드셋 제품의 AS는 필스전자로 문의해야 하며, 연락처는 031-687-8263입니다.
- AS 택배 접수 시에는 AS 신청서를 작성하고, 구매증빙서류와 보증서를 첨부하여 제품을 발송해야 합니다.
- 젠하이저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며, 2022년 7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경우 3년의 무상보증이 적용됩니다.
- 제품의 정품 여부는 젠하이저 정품 인증 스티커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정품이 아닌 제품은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습니다.
- 총판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경우 공식 인증 마크로 확인 가능하며, 공식 인증점은 젠하이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