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전화국은 한국의 통신 시장을 석권한 기업으로,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KT전화국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KT전화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상품 고객센터 안내

  • 전화번호 (핸드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 핸드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 전화번호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 고장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 24시간 가능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안내

  • 전화번호 (핸드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 전화번호 (일반전화, 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 번호: 일반전화 이용 시 02-2190-1180, 핸드폰 이용 시 1583번
  • 해외 발신 번호: +82-2-2190-0901 (KT 핸드폰에서 무료)
  •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 상담은 24시간 가능

 

서비스 고객센터 안내

  • 인터넷/PC관리:
    • 타임코디 1588-1060 / 080-250-0600 (무료)
    • 퍼스널케어 1588-1873
    • 크린아이 080-2500-700
    • 키보드 암호화 1661-1427

     

  • 상품별 서비스:
    • 4G WiBro 080-000-1472
    • 비즈링고/홈링고 1577-1511
    • 국내/국제전보 115
    • kt통화카드 080-2580-161 / 080-2580-100
    • 지니뮤직 1577-5337

     

  • 혜택/포인트 문의: 유선 포인트 080-2580-111
  • 기업 서비스:

 

  • 기업상품 1588-0114
  • Bizmeka 080-2580-007
  •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080-2580-303

 

문의 접수 시간

KT 전화국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 평일 운영시간: 09:00~18:00
  • 토요일 운영시간: 09:00~12:00 (단축 운영)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고장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 24시간 가능

 

KT전화국은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기울이며,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문제든 언제든 고객센터로 연락할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KT전화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