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설치

최우영 2021. 5. 21. 14:01

 mbc 미니 라디오를 설치 하는법 소개해 볼건데요. mbc 미니 라디오 다운을 하는방법에서부터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mbc의 공홈에서엄청 편하게 받아 줄수가있죠. mbc 라디오 미니에는 여러가지 기능들도 포함이 되어방송에 직접적으로 참여를 할수가있는 어플인데요.

mbc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설치

mbc 라디오 미니

 정식적으로 만들어서 배포가 되고 있는 mbc 라디오 미니 인데요.어렵지않게 다운 하고 인스톨을 해보실수가 있어요.컴퓨터용도 있고 스마트폰용도 제공되고있더라구요그사이에서 컴퓨터 이용하는 시간이 많으시다면PC버전을 설치 하셔서 이용을 해보시면매우 좋아요.가장 우선 주요기능을 살펴볼거에요.

mbc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설치

주요기능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주요 기능인데요. 실제 방송과의시간차이가 거의다 없다고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실제 실시간방송에 참여를 할수도 있네요. 이 어플을 이용하시게 되면 다시듣기도 아낌없이이용해볼수도 있고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하게 된다면 보시면서 감상 해볼수도 있어요.

mbc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설치

MBC 라디오 미디 다운로드

 자 이제는 라디오 어플리케이션을 인스톨 하는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려 보도록 할건데요. 아래 링크 클릭을 해보시면 상단에 보이시는 공홈으로 이동을 하시게 됩니다.이동을 하셔서서 가장 하단쪽으로 내려보시면 다운이라고 되어져 있네요 거기에서 PC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MBC라디오

mbc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설치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화일을 내려 받게 되었다면 이 방법으로 나오실건데요.이 곳에서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진행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mbc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설치

설치하기

 내부적으로 서버에 최신버전으로 다운가 되어지게 되며설치까지 진행이 되어져요. 어렵지않게인스톨을 해볼수 있을 거예요. 실시간 참여도 가능하고 보이는라디오, 다시듣기등의 기능을 지원하기에 넉넉하게 셋업하셔서사용하게될만한 장점가 있는 어플인데요.

mbc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설치

사용하는방법

 설치하하시고나서 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실행이 되어집니다.저의 경우는 주로 실시간도 듣지만 다시듣기로도 많이 드네요.별도의 LOGIN 없이 mbc 라디오 미니 설치 해놓으면여러가지 서비스들을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셋업하셔서 이용을 해보시기 바라며 이만 저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