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H 모바일 전세대출+ - 농협 전세자금대출 상품의 특징과 신청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전세자금대출 상품 'NH 모바일 전세대출+'에 대해 알아보자. 이 상품은 보증기관 보험증권 100%를 담보로 임차보증금의 80% 최대 5억 원까지 지원하는 대출 상품이다.

 

농협 모바일 전세대출+ 대상 및 자격 조건

농협 모바일 전세대출+ 대상은 부동산중개업소에서 보증기관 별 취급 가능한 임차보증금 기준을 충족하는 임대차계약을 체결한 자에 적용된다. 대출 대상은 소득 확인 가능한 개인 또는 개인 사업자, 임대차계약 체결과 1주택 소유자, 부부합산 무주택 또는 9억 원 이하 주택 소유자 등이 해당된다.

 

NH 모바일 전세대출+ 대출금리

NH 모바일 전세대출 금리는 COFIX, 금융채 고정 등 다양한 금리 적용이 가능하며, 최저 금리는 1.98%부터 적용된다.

 

대출 신청 방법

NH 모바일 전세대출+ 대출 신청은 'NH뱅킹 앱'을 통해 가능하며, 인증 진행 후 심사가 진행된다. 대출 신청 시 준비서류로는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 주민등록등본, 계약금 영수증 등이 필요하다. 연장은 만기 1개월 전에 고객행복센터(T.1661-3000)를 통해 상담해야 하며, 만기일 경과 후 대출금액을 전액 상환하거나 기한 연장을 하지 않으면 이익이 상실된다.

 

농협 전세자금대출 상품 비교

다른 농협은행의 대출 상품인 '농협 전세자금대출'은 보증금 5%를 충족한 임대차계약 체결자 대상으로 대출 가능하며, 자격 조건은 무주택자 또는 9억 이하인 주택을 소유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하다. 대출 금리는 최저 1.98%로 적용되며, 대출 한도는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하다. 대출 기간은 최대 2년까지 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된다.

 

요약 정보

다음은 농협 전세자금대출 상품의 대출 조건 비교를 표로 정리한 것이다.

대출 상품명 대출금리 대출한도 대출기간 대출 상환 방식
NH 모바일 전세대출+ 연 3.24% 최대 5억 원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1년 이상 2년 이내 만기일시상환 상환

 

NH 모바일 전세대출과 농협 전세자금대출의 자세한 내용을 비교하고 대출 신청을 고민 중이라면, 농협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NH스마트뱅킹 안드로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