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메일바로가기 이메일

최우영 2021. 4. 16. 14:16

 어서오세요. 이번엔 요즘에는 많이 이용하지는 않지만 전국민 전부가 한번쯤은 이용해봤을 한메일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최근에는 많이 사용이 되어지지 않기 때문에 어디에서 접속해야하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간단히 한메일바로가기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메일바로가기 이메일

한메일바로가기

 한메일은우리나라 최초의 공짜 이메일 서비스 였었습니다. 한창 처음 메일 이용할떄 신기하며 친구들끼리 많이 보내고 받게 되어 지기도 했었죠. 그렇다보니 한메일 계정은 전부가 하나씩 있을거에요. 이번엔 한메일바로가기 안내를 해보겠는데요.

한메일바로가기 이메일

다음 한메일 서비스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메일 서비스 바로 가시려면엄청 편하죠. 무조건적으로 다음으로 검색 해보면 되는데요.그럼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하단에 보신다면 ‘한메일’이 보이시군요.밑에에 있는 바로가기 바로가기도 달아 드리겠습니다.

한메일바로가기 이메일

다음으로 로그인 필요

 한메일을 클릭해보거나 하단쪽에 제가 안내를 해 보았던 바로가기를 누르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지실텐데요. LOGIN을 해보셔야 메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한메일바로가기 이메일

2011년부터 다음메일로 이름변경

 한메일이 2011년부터는 다음메일이라고 하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어 있는데요. 역시 그전 가입 고객분들 메일 계정도 똑같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또한 지금은 카카오와 통합되었습니다. LOGIN시 한메일바로가기 해보시려면 다음으로 LOGIN하는게 좋답니다

한메일바로가기 이메일

한메일 사이트 바로가기

LOGIN 하시게 되셨다면 바로 해당 계정의 한메일 서비스 이용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이번엔 한메일바로가기 안내해 드렸습니다. 안내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