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습니다. 이번엔 기업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정보 안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엔 시중에 많은 은행들이 있긴 하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기업은행에 대해 얘기를 해 드릴까 합니다.

기업은행 콜센터

기업은행 콜센터 안내

 이름이 기업은행이긴 한데, 일반인들도 이용을 해주실 수가 있는 은행인 것이기도 하며, 다른 은행들보다 더 혜택도 더 많은 은행이죠. 이번엔 문의 사항이 있을 때마다 이용할 수 있는 기업은행 콜센터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 콜센터

대표번호 안내

 가장 우선 가장 대표전화번호부터 소개를 해드릴 건데요. 우리나라와 해외로 구분이 되는데요. 국내의 경우는 1588-2588번으로 한다거나 1655-2566으로 하시면 되는데요. 해외에서 전화를 하시는 경우는 국가 코드를 포함한 82-31-888-8000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콜센터

이용방법

 전화번호를 소개를 해드려 보았답니다. 일반적인 전화를 이용해보실 경우는 부가요금 없이 전국 어디서나 3분에 39원의 이용료가 들어가 있는다고 하기도 합니다. 휴대전화이나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시다고 하면 해당 요금제에 의하며 계산이 되게 되는데요.

기업은행 콜센터

주요업부 및 이용시간

 콜센터의 주요 일하는 시간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볼 거예요. 기본적으로 콜센터의 일하는 시간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로 정해져있죠. 그 외에 꼭 필요하신 기능들은 24시간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기업은행 콜센터

서비스코드

 다음은 콜센터로 전화를 하셨을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콜센터 서비스 코드이에요. 개인고객은 1번으로 눌러 주셔서 이용을 하시면 되네요. 이번엔 기업은행 콜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 교보생명 고객센터 상담원 콜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