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위치 클립 다운 사이트

최우영 2021. 10. 27. 15:08

 반가워요 이 시간에는 트위치 클립 다운로드를 하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치를 살펴보시면 다운로드하고 싶은 클립이 있기도 할텐데요. 그러한 경우 자체적으로는 안되어지고 별도의 툴이 필요합니다.

트위치 클립 다운

트위치 클립 다운 사이트

 지금은 좋아졌기 때문에 애플리케이션을 인스톨 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바로 트위치 클립 다운이 가능하기도 하더군요. 그로 인해 유용한 사이트 한가지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트위치 클립 다운

 가장 우선 방문하신 분들이 다운로드 하고자 하는 클립을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이런 방법으로 클립 비디오만 별도로 선택을 하셔서 볼 수가 있네요.

트위치 클립 다운

 그렇게 하고 클립 비디오의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여러 가지 메뉴가 보이게 되는데 나와있는 이 중에서 클립보드로 복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클립 링크가 복사가 되는데요.

트위치 클립 다운

 그렇게 하고 clipr이라고 하는 사이트에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있는 Get Download Link를 눌러주면 되겠죠. 하단에는 바로 가기 링크 있네요.

트위치 클립 다운

 바로 가기 버튼을 누르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젠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될건데요. 나와있는 이 중에서 Click to download를 눌러주게 되면 정말로 트위치 클립 다운이 시작이 된답니다.

트위치 클립 다운

 그러면 바로 방문하신 분들의 컴퓨터에서 내려받아주신 비디오를 재생하여서 쉽게 볼 수가 있답니다. 제가 테스트해보게 되니 mp4 형태로 저장이 되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번엔 트위치 클립 다운로드하는 법으로 안내를 해봤습니다.

사이트

 

함께 보면 좋은글

- 톡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 넷마블 오목 게임 다운로드
- 애플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 톡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 넷마블 오목 게임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