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공룡 둘리 노래/가사

최우영 2021. 4. 23. 23:54

 어서오세요 오늘 이번에느 흘러간시절의 만화영화 주제가를포스팅을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하는 이 노래들을 다시 듣게되면 1980년대가 생각나게되더라구요.이번엔 아기공룡 둘리의 주제가이에요.이번엔 1절과 2절을 동시에 들어보실수가있도록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아기공룡 둘리 노래/가사

아기공룡 둘리

 그전에 TV를 통해 아기공룡 노래들을 들어 보시게 되면 주로1절만 듣게 되어지게 되었던듯 하죠. 2절은조금씩은 생소하겠죠.그전의엔 유치원등에서학예회를 하게 된다면 소개하는 이 노래가 꼭 나왔었습니다.요즘은 30대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애니메이션이기도 한데요.

아기공룡 둘리 노래/가사

 간만에저 역시 아기공룡 둘리 노래가 생각나서찾아 듣게 되었어요. 왜그런지 모르게 감동적인것 같습니다.어린시절의 추억들도 새록새록 하게 되어지는것 같기도하고..1987년도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방영을 하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아기공룡 둘리 노래/가사

 그전에 뉴 아기공룡 둘리라고 하는 이름으로 다시만들어지기도 하였었구요.사적으로는 그림체나 이래저래 전부원작이 가장 좋았던것 같더라고요.오늘 오신분들도 원작의 주제가로들어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안내 해본 자료비디오는 Youtube 출처에요.1절과 2절이 전부 나타나고 가사도 나오니 간만에따라서 불러보이시는것도상당히 좋을것 같습니다.1980년대가 생각나게 해주시는 국산 애니메이션이거든요.오늘의 추천 음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