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코웨이는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코웨이 서비스센터 에 대한 정보와 AS 접수 방법, 비용 등을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 서비스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200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4:00
  • 카카오톡 상담 : 고객센터와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가능

 

AS 및 이전설치 신청 방법

코웨이 제품의 AS 및 이전설치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1. 전화 상담 : 1588-5200으로 전화 후 해당 번호를 눌러 진행합니다.
  2. 홈페이지 신청 :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AS나 이전설치를 신청합니다.

 

AS 및 이전설치 비용

  • AS 비용 : 보증기간 내는 무료, 이후에는 수리비 및 출장비가 부과됩니다.
  • 이전설치 비용 :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며, 해체비용과 이전설치비용이 모두 청구됩니다.

 

코웨이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수 방법과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장 시에는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하여 AS나 이전설치를 신청해보세요.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200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4:00

AS 접수 방법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AS 비용

보증기간 내는 무료, 이후에는 수리비 및 출장비 부과 가능

이전설치 비용

제품 종류에 따라 다름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 고객센터

가까운 코웨이 매장 찾아보기

코웨이 제품설명서 찾기

코웨이 AS 이전설치 신청하기

댓글